호치민 파스퇴르 착석바 총정리, 레탄동바와 차이점

호치민 파스퇴르 착석바

호치민 파스퇴르 착석바 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파스퇴르 거리는 레탄동 바 거리와 더불어 유명한 토킹바 거리입니다. 이 거리를 지나다보면 수 많은 여성들이 바 앞에 앉아서 지나가는 남자들에게 호객행위를 하며 같이 술 마시자고 하는데 마음에 드는 여성이 있으면 같이 들어가서 술을 마시면 됩니다.

 

파스퇴르 바 비용

맥주 한 잔에 6만동-7만동(한화로 약 3천 원-4천 원), 양주는 한화로 10만원 대 입니다. 레탄동 바와 달리 테이블 차지는 별도로 없으며 부가세만 청구가 됩니다.

 

레탄톤 바와의 차이

호치민 파스퇴르 착석바 의 객관적인 평은 레탄톤 바에 비해서 여성들의 외모가 조금 더 떨어지고 연령층이 조금 더 높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이 곳에도 어리고 예쁜 여성들이 꽤 있습니다. 반면에 이곳의 술 값은 레탄동 바에 비하면 더 저렴한 편입니다. 이 곳은 레탄동에서 청구되는 테이블 차지가 여기서는 청구되지 않고 계산할 때 바가지를 씌우지 않습니다. 온라인에서도 레탄동 바에서는 바가지를 썼다는 말이 많지만 여기서는 바가지를 썼다는 말은 찾아보기 힘듭니다.

서양인들이 굉장히 많습니다. 레탄동 바는 주로 한국, 일본, 대만 및 중국 사람이 대부분이라면 이 곳은 남미, 유럽과 미국 같은 서양인들 굉장히 많습니다. 그렇다보니 바의 분위기도 웨스턴의 느낌이 많이 납니다. 레탄동 바가 일본식 바나 가라오케 느낌이라면 이 곳들은 포켓볼이나 다트가 있는 웨스턴바 느낌이며 영어를 할 줄 아는 여성들도 많습니다.




주의할 점

이 곳에 레이디보이들도 많이 있습니다. 길 가다가 호객행위하는 여성이 예쁘지만 키가 크고 등치가 크다면 레이디보이일 확률이 높습니다. 또한 외국인이 많은 관광지이기 때문에 소매치기나 도둑이 굉장히 빈번하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간혹 가게에서 술을 마시다가 여성들이 해피벌룬에 대해서 이야기를 꺼내는데 이 해피벌룬은 한국에서는 마약류로 지정되어 있고 무엇보다 가격이 비싸기 때문에 반드시 거절하시기 바랍니다. 이 곳에서도 여성이 마음에 든다면 개인적으로 협의 후 같이 나갈 수 있습니다.

 

<관련된 글>

호치민 레탄톤 착석바 총정리 비용, 레이디드링크, 노하우

Recommend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