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엣젯 비상구좌석 위치, 가격 총정리

비엣젯 비상구좌석

비엣젯 비상구좌석 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비엣젯은 베트남을 여행할 때 가장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항공사로 비성수기 때에는 10만 원 대에도 티켓을 예약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코노미 석의 경우는 앞 뒤 간격이 매우 좁아 무릎이 닿을 정도로 협소하기 때문에 5시간 30분을 비행해야 하는 장거리 비행에서 피로도가 매우 높습니다. 그렇다고 비즈니스 인 제일 앞 좌석 ‘스카이보스’ 좌석을 이용할 경우에는 가격이 대한항공이나 아시아나의 퍼스트 클래스 좌석보다 높기때문에 이는 저가 비행기에서 지불하기에 합리적이지 않아 정말 급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대부분 사람들이 이를 절대 이용하지 않습니다.

비즈니스 못지 않은 비상구 좌석




>
위와 같은 이유로 많은 사람들이 14,000원의 추가 비용을 지불한 뒤 비상구 좌석을 선택하는데 비엣젯 비상구좌석 은 스카이보스 못지 않게 매우 넓고 편합니다. 5시간의 장거리 비행이지만 비상구 좌석을 선택해서 타는 경우는 두 다리를 쭉 뻗어도 공간이 남을 정도로 넓기 떄문에 탈만합니다. 그렇다면 이 비상구좌석은 어디일까요?

 

비상구 좌석의 위치

  • 11번 4좌석 전부
  • 12번 A와 F 좌석
  • 27번 6좌석 전부

위에 표시한 12개의 좌석이 전부 비상구 좌석입니다. 단, 12번과 27번, 11번과 26번 좌석을 혼동해서 예약하시는 분이 있는데 자칫 추가 비용을 내고 일반석을 예약할 수 있으니 잘 확인 후에 예약을 하시기 바랍니다. 이 비상구 좌석은 성수기 때 경쟁률이 매우 치열하게 때문에 미리 예매하지 않으면 차지할 수 없으니 성수기에는 미리 사전 예약을 하시기 바랍니다.

 

<관련된 글>

호치민 비행기표 가격 비교 항공사별 싸게가는 법

호치민 포레 : 호치민 쌀국수 맛집

Recommended Posts